그룹 신청 안내

 <2018-1학기 스터디그룹 신청 관련 안내사항>

 

 

1. 신청기간은 3/6(화) 14:00 ~ 3/16(금) 16:00까지 입니다. (기간 초과시 자동으로 마감됨)

   ★☆★ 센터 이전 관계로 금요일 오후까지는 선정심사가 불가능한 김에, 신청기간을 3/16(금) 16:00까지 연장합니다~! ★☆★      3/15 09:30 수정

 

2. 신청서에 누락사항이 있을 경우 선발에서 제외됨

    (신청시 기재오류를 방지하기 위하여 공지사항의 신청안내 파일을 반드시 숙지하길 바람)

 

3. 스터디그룹/학습 e-포트폴리오/CAU 튜터링 중 1인 1교과에 한하여 참여 가능

 

4. 신청서는 수정이 불가하므로 최종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 접수 바람

 

5. 제출한 신청서를 접수 받은 후 심사를 통하여 3월 20일(화/예정)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선정팀 리더에게 개별 통보함

* 스터디그룹 OT: 3.21.(수) 18:00~19:00 310관 731호 / 팀에서 최소 2인 이상 필참!

 

6. 신청서는 선발의 기준이 되므로 꼼꼼하게 작성할 것 (내용이 부실할 경우 선발에서 제외됨)

 

7. 신청서에 기재된 개인정보는 프로그램 종료 후 3년간 보관(목적 : 회계 감사 시 증빙 제출 대비용)됨

 

8. 스터디그룹 프로그램은 회계 감사시 해당 사업의 지출근거를 엄격히 요구받으므로

    매 활동시 보고서(활동일지,모임사진,학습자료 등의 내용 포함)를 제출해야 함 (의무사항)

 

9. 프로그램 이수자는 활동 종료 후 지원금 지급을 위하여 통장사본 및 주민등록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학기말 제출, 정보 미제출시 지급 불가)

 

10. 상기의 안내 사항 이외의 추가 공지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시로 공지되며 참가자는 1주일에 1번 이상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지사항을 확인하여야

 

 

모든 내용을 확인하였고 동의할 경우 좌측 상단의 “2018-1학기 스터디그룹 신청”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첨부파일(2017년 대비 양식 변경됨)을 작성한 후 제출하기 바랍니다.